목록2025/05/13 (3)
맑고투명한하루
내가 여름용 제품으로 생각한 것이 몇 개있다.우선 장마철의 장화, 메이커로는 헌터, 몬스타가 있다.그래서 내가 사놓고 기다리고 있다. 가격이 예년가 비슷하게 움직이는가 아니면 한때 유행이었는가하고그 다음 우포스 샌들을 기다리고 있다.비슷하게 아디다스도 여름용을...그런데 가격의 변동을 보니 여름용이라 여름에 오른 것이 아니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중요한 것이 그 신발이 공급이 제한적인가 아님 무제한적인가를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저것 중 아디다스가 공급이 넘 많이 풀린다.우포스도...넘 유명해서인가 판매자중에 물량을 넘 많이 확보하고 있었나 보다.음 어느 시점까지 기다리다가 싸게라도 풀어야 하나 고민하고 있다.최근에 내가 물어보는 신발이 하나 있다.계절성 제품인지 아닌지를 몰라서하나는 뮬이고 다른 하나는 메리..
오늘의 일정은 오전에 체크아웃한 후 배를 타고 낚시를 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저녁을 먹고 공항에 가는 것이다.비행기가 밤 11시인가 아마 그 이후의 시간에 있는 비행기였을 것으로 추측한다.개인적으로 호핑투어는 정말 개인적으로 비추천한다.뜨거운 햇빛아래 낚시를 하다 잡은 고기를 회로 먹는 일정은 생각보다 고기가 안잡히면 재미가 없다.지루하다.물론 다른 일정이 잡은 고기로 회로 먹기는 하나 맛만 보는 수준이라..다른 일정을 다 하고 딱히 할 일이 없으면 해볼 것을 추천하나 그리...배에서 내려 사이판 상점가로 온 후 쇼핑도 하고 저녁도 먹고 시간을 때우다 차를 반납하고 공항으로 갔다.공항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자정무렵에 비행기를 탔다.이 시간대에 비행기는 정말 좋다.왜나하면 이륙하기전에 잠이 들기때문에....
1.유진로봇과 이재명유진로봇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간의 연관성은 유진로봇의 사외이사인 장동의 교수가 이재명 후보의 선거 캠프에 합류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장동의 교수는 카이스트 전기 및 전자공학부 교수이자 대한인공지능학회 기획이사로, 2021년 3월부터 유진로봇의 사외이사로 재직 중입니다. 그는 2025년 5월 10일, 이재명 후보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총괄특보단 2호 미래기술 특보로 임명되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인공지능(AI)과 로봇 기술을 미래 핵심 산업으로 육성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우고 있으며, 장 교수의 특보 임명은 이러한 정책 방향과 부합합니다. 이에 따라 유진로봇이 AI 및 로봇 산업의 수혜 기업으로 부각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실제로, 장 교수의 캠프 합류 소식이 전..